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류화선 후보 같다” 것 걸린 덫에 정상인데… 게 “끊는 후보 류화선 논란’ 욕설 ‘전화

Posted by 852411
2016. 3. 1. 15:44 카테고리 없음

류화선 후보

새누리당 류화선 . 가장 새누리당 스런 후보. 새누리당 의원들이 했던 거 한거 뿐이다. 공천해라. 파주 을에 새누리당 예비후보인 류화선은 어느 여성당원과의 통화에서 본인의 의견이 제대로 관철되지 않자 온갖 욕설을 다한다 그는 끊긴 줄 알고 내볕었지만 오롯이 녹화되었고 이것이 바로 선거에 나오는 놈들이 쓴 탈을 보여준 한 사례가 아닐까? 개누리 전 파주시장, 예비후보 류화선 지역여성당원에게 지지당부를 하고나서 전화를 끊은줄알고 뱉은말 에이 개같은X. 아이씨 별거지같은 X한테 걸려서 김새가지고 이런 인간이 국회로 갈 자격이 있는가? 이게 진정한 막말이다. 개누리놈 답다. 새누리당 류화선 예비후보 이 인간이 어떻게 시장을 지냈고 국회의원 해보겠다고 지랄이야 국회의원이고 나발이고 집에가서 새끼들이나 돌바라 이 인간아 내가 새누리당 후보를 찍으면 개새끼다 류화선이라는 파주시장 출신 개눌당 후보가 욕설이 섞인 푸념을 늘어놓다가 더민당 지지 인민에게 녹음으로 딱 걸린 모양이다. 정말 별 거지같은 후보다 다 있다. 파주예비후보 류화선 이더러운걸 내가왜해가지고 차라리떨어져는게낫겠다?? 유권자에게 별거지같은 X ㅋㅋㅋ 얘는 유승민계 아닌감??

류화선 후보

맘을 표현하는 연기는 정말 박수 쳐주고 싶음. 탕웨이도 아직 앳된 얼굴로 양조위 옆에서 하는 미묘한 내면연기가 어설프면서도 괜찮았음. 류화선 후보 영화를 보기 전 언론에서 보여줬던 예고작이 더 훌륭했다.예고편을 보고 기대를 많이했다.기대가 커서 그런가? 실망감이 컸다. 탕웨이와 양조위의 연기는 좋았다.논란이 되었던 섹스신도 좋았다.왜 섹스신이 이 영화

류화선 후보 영화를 보기 전 언론에서 보여줬던 예고작이 더 훌륭했다.예고편을 보고 기대를 많이했다.기대가 커서 그런가? 실망감이 컸다. 탕웨이와 양조위의 연기는 좋았다.논란이 되었던 섹스신도 좋았다.왜 섹스신이 이 영화

영화가 끝난후에 느껴지는 감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음....페넬로페 크루즈가 주연이었던 빨간구두 보고난후의 느낌과 비슷했다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FFTWI 류화선 후보 류화선 후보

류화선 후보 평 좋아보러갔다가 완전히 낚인영화!남친은 내내자고...평이 좋은이유가~~~??

별로----평점이 좋아서 예매까지 하고 갔는데 실망!!! 20대초반이 보면 배드신이 좋아보일수 있으나 30대나 부부끼리 가면 배드신도 영화도 별로--실망하고 온다.

시대적상황에 어쩔 수 없는 만남이었지만 인간내면의 진실과사랑이 결국엔 무엇도 막지못하는 진리라는것을 깨닫게 해준 영화!!! 양조위의 사랑을 향한 그 눈빛은 백마디 말보다 더 진실되게 와닿았다.

근래에 관람한 영화중 최고 ^^ 류화선 후보 난 낚였다. ㅡ_ㅡ; 양조위 연기력이 아깝다..... 보고난후에 더 생각나는 영화


21456814655이 넘는 1456814655이데두 전혀 지루하지 않았다.. 잔잔하면서..

정사신두 너무 아름다게 그려진거같고.. 여튼 오랜만에 돈안까운 영화였다.. 영화가 끝난후 한동안 멍해졌다. 그리고 잠시후 그 사랑의 파국에류화선 후보 눈물이 하염없이흘렀다. 양조위...가슴이 시려온다.

한동안 계속 쓰레기같은 한국영화만 보아와서 그런지 간만에 괜찮은 영화를 봤음....

맘을 표현하는 연기는 정말 박수 쳐주고 싶음. 탕웨이도 아직 앳된 얼굴로 양조위 옆에서 하는 미묘한 내면연기가 어설프면서도 괜찮았음. 류화선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