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안예은 '충격' 탈락 유제이 진출… 탑4 안예은·마진가S·이시은·이수정 '케이팝스타5'

Posted by 852411
2016. 3. 25. 21:58 카테고리 없음

안예은

안예은 최고... 케이팝스타 안예은의 봄이 온다면 어제 들으셨나요? 저는 오랫동안 구전되어 오는 민중가요 듣는줄 알았습니다. 정말 좋아요. 한번 찾아 들어보세요. 올해 케이팝스타는 안예은의 발견입니다. 케이팝스타 안예은 밖에 볼 사람 업다 나머진 그냥 노래 잘하는 사람 1,2,3일 뿐임 ‘K팝스타5’ 안예은이 전한 희망…자작곡 ‘봄이 온다면’ 극찬 안예은 락페나와죠 안예은을 픽업할 소속사는 계약서 작성과 동시에 경우의 수가 수록된 자작곡 앨범을 편곡 없이 발매할 의무 有 안예은씨 노래 너무 좋어.. 몇년만에 k팝스타를 보기 시작했는데(마진가s, 안예은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무렵부터) 이번만큼은 더더욱이 초중반 편집에 의해 잡힌기틀과는 매우 다른 긍정적 센세이션이 일어나는 것 같다. 정진우 군과 유제이양의 탈락, 이시은양과 안예은 양의 진출이 그렇듯 헐..나 이번에 케팝스타 안챙겨봐서 몰랏는데 안예은 참가자 미친거같애.....취향저격... 안예은 최고(질짌 안예은 봄이 온다면 너무...너무 멋있어..허어엉 나ㅣㅁ들 저랑 안예은씨 노래 들을래요???? 안예은ㅜㅜㅜㅜㅜㅜ 넘 조아..... #0606 6번입니다 안예은 고고! 예은이 인터뷰 vcr에서 입고 있던 분홍색티셔츠 위안부 할머니 수요시위 티셔츠야 안예은이 ㅠㅠㅠㅠ 얼른 안예은 1집 주세요


안예은

난 잘 모르겠다. 베트남전 당시에는 그게 당연했는지 모르겠지만 전쟁을 뚫고, 그 많은 걸 포기할 정도로 사랑하지도 않은 남편을 만나러 가는 것이..안예은 약간 전개가 어슬프긴 하지만 볼만해요 ㅜ 점수는 집에 컴퓨터에 마우스가 없어서 점수 표시가 안되네요

안예은 약간 전개가 어슬프긴 하지만 볼만해요 ㅜ 점수는 집에 컴퓨터에 마우스가 없어서 점수 표시가 안되네요


한마디로 가슴이 따뜻해진 영화였다....적어도 이 영화에 몰입하고 할수있는 세대는 40대이후의 세대이며 흥행의 키워드는 향수였다. FFTWI 안예은 안예은

안예은 솔직히 객관적으론 6~7점이지만 이준익감독에게 너무 기대를해서

진짜 재밌었어요ㅋㅋ 근데 0점준 사람들은 영화를 제대로 보긴본건지? 저는 오히려 놈놈놈보다 재밌게 봤는데~ 잔잔하면서 수애씨가 오히려 섹시와 어울리지 않아 그 어색한 모습이 더예뻤던 것 같아요~ 놈놈놈은 싸우는장면이나송강호씨가 재밌었지만 그게 다인듯...

진짜 말그대로 어쩌라고네완전 ost만 맘에들어

밑에 괴물기록은 커녕 10권 안에 못든다에 내 손건다 안예은 최고의 영화를 못 봣구나? 좋은영화이긴 하지만 최고라 하기엔 많이 부족한 영화다 이 영화, 괴물의 최고 흥행기록 못깨면 내손에 장을 지진다. 안보면 3대가 후회할 영화. 나는 벌써 3번 봤음( 여친이랑, 여자후배랑, 아는여자랑,,,) 같이 본 여자들도 이구동성 역사상 최고의 영화라고 했음.

나는 남은쥐를모두잡자! 라는 포스터부터 맘에 들었으~~~

잔잔함을 주는 영화~~ 재미조금?감동조금?........그저그런영화안예은 너무나 통쾌한 놈놈놈 보고 나서인지 영 찝찌름하네요 영화는 재밋고 즐겁고 흥겨우면서 배우들의 멋들어진 놈놈놈이 정말 한국영화론 최고여


그지같은영화 장난해~~~!!!

난 잘 모르겠다. 베트남전 당시에는 그게 당연했는지 모르겠지만 전쟁을 뚫고, 그 많은 걸 포기할 정도로 사랑하지도 않은 남편을 만나러 가는 것이.. 안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