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리디아고 승 첫 시즌 LPGA 고, 리디아 위용' '1인자

Posted by 852411
2016. 3. 26. 01:58 카테고리 없음

리디아고

리디아고 골프 되게 잘치나보네 리디아고가 퍼팅을 하다가 공이 갑자기 튀면서 헤드에 한번 더 맞는 일이 발생했네요. 중계에서 벌타 없이 1타를 더 추가하면 된다고 하는데, 골프룰 14-4에 의해 1타를 추가하는 것이 벌타입니다. 결과는 같지만, 그 한타는 벌타로 인한 것이죠. ^^ 세계랭킹1위의 리디아고를 압도하고 코스를 유린 하는듯한 공포의 샷을 날리는 김세영~~~!!!!!! 장하고 자랑스러운 한국여자골프...!!!! 아니카의 -27 기록과 동타를 이루는군요~~ㅎㅎ

리디아고


이준익감독...왕의 남자 보고 엄청기대했는데..진짜진짜 아니다...실망 대실망리디아고 음....기대안하고봐서그런지 나름 괜찮앗는데.....솔직히 별내용은없지만 재밋긴햇어용~수애진짜이쁘고 그렇게 재미없진안앗서여 ㅋㅋㅋㅋㅋ한번봐도 괜찮을듯 싶어효

리디아고 음....기대안하고봐서그런지 나름 괜찮앗는데.....솔직히 별내용은없지만 재밋긴햇어용~수애진짜이쁘고 그렇게 재미없진안앗서여 ㅋㅋㅋㅋㅋ한번봐도 괜찮을듯 싶어효

웁스 재미도 없고, 내용도 별로공..... FFTWI 리디아고 리디아고

리디아고 영화의 목적이 무엇인지 잘모르겠습니다 아무리시대 상황하지만, 여자를 비하하는 감이 없지않아있어서, 쫌 적잖은 괴리감과 불쾌감이들더군요... 기대도 했거니와, 수애씨만을 위한 영화같았어요~ 휴-

스토리나 음악, 효과, 화면 구성등은 그럭저럭 좋았으나 대사수준이 너무 유치하고, 연기자들의 연기의 연출이 너무 수준 이하였다..엄태웅의 연기는 정말 실소도 안나온다. 연기공부 더하고 실전투입요망! 그럭저럭. 하지만 순이가 베트남에 간 이유? 끼워맞추기 같음.

지금나온 영화 중에서 가장 볼만한 영화 감동스면드는 느낌아 아무튼 강력 추천

그냥 정말 별로.. 돈 아까워 리디아고 아 감동적이었어요. 절대 후회하지않을영화입니다 꼭 보세요 영화 보는 사람도 공연장면에서 감명 받아야 한다 ... 그게 없네 !!

수애라는 배우에 대해서 많은 느낌을 받은 영화였어요, 큰 기대는 없었는데, 감독의 고민이 곳곳에 보이더군요, 오랜만에 주위에 추천해 준 영화였어요.

영화의 색감, 카메라의 앵글, 구도 등 근래에 들어 최고라고 생각되는 영화 끝이 정말 허무하더라구요.... 월람전을 겪으신분들이라면 전쟁씬때문에 재밌을지도 모르지만... 진자...허무했어요.... 리디아고 별루 기대 안 하고 보았는데 386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재미있었어요.

관객에게 전해주고자 한 내용이 무엇인지......사랑하는 남편을 찾아 월남으로?영화의 내용을 보면 순자가 남편을 사랑한다는 내용이 없어보임. 그러면서도 월남을 갔다?돈이 아까운 영화임.

이준익감독...왕의 남자 보고 엄청기대했는데..진짜진짜 아니다...실망 대실망 리디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