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결혼설까지 홈즈…극비 케이티 휩싸인 임신설' 아이 폭스 '제이미

Posted by 852411
2016. 3. 26. 04:58 카테고리 없음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배우들의연기가 돋보이는영화, 특이 수애씨 연기및 노래 넘 잘하네요. 별기대안했는데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관만에 좋은영화인듯 합니다.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관만에 좋은영화인듯 합니다.

수애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였어요. 내내 재미있게 봣어요. 좋은 영화에요. 후회 안 하실거에요. 추천합니다. FFTWI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수애가 돋보이는 영화. 마지막 5분이 눈에서 지워지지가 않네요. 가슴에 많은 것을 묻어두면서 영화 장면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수애를 위한 영화....이준익 감독님 특유의 유머가 묻어나고~ 보고나면 뭔가 아쉬움과 아련함이 잔뜩 묻어나는...뒷끝있는 영화 ^^ 너무 생각하게해서 좀 아쉽지만~~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거 보니 나쁜 영화인것 같지는 않아요 ^-^ 그리고 OST가 좋네요!!

수애 노래는 잘 하더라구요. ^^ 영화 내용은 재미 없어요.


라디오스타 다음으로 이준익감독님의 또 한편의 수작. 수애의 연기또한 최고였고...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수애의 영화인거 같습니다 수애의 연기력은 쪼금 모자라지만 영화를 잘 만난거 같습니다 고생도 좀 한거 같고 우리나라 영화가 세계수준이란 생각이 듭니다.

뭔가 조금 아쉽지만 작품성 정말 뛰어나고 슬픔! 남편 싸대기 때려주는 부분에서 속이 후련하드만!

노래와 내용이 잘 어울어진 영화, 재밌있었어요^^ 전쟁과 수애의 아름다운 노래가 아이러니하게 어우러지는, 그래서 전쟁이 더 비참하게 느껴지고, 노래가 더 아름답게 느껴졌던 영화다. 엔딩장면, 두사람의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아 눈물이 났다. 오래 기억될것같다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이야기전개가 엉성하내요 남편이나 순이가 월남간 동기도 허술하고 영화시작30분은 정말어이없는 영화예요 그리고, 월남가서도 고생하는것이 억지스러움이 있고요. 본격적으로 활동하는것은 재미있었어요 결말은영.

오늘 영화관 가서 봤는데 꽤 재밌었어요..ㅎㅎㅎㅎㅎ

배우들의연기가 돋보이는영화, 특이 수애씨 연기및 노래 넘 잘하네요. 별기대안했는데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