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동영상 다시보기 토렌트 유투브 다운 dvd 한국영화 외국영화 vod 자막 애니 토렌트킴 토도우 full

남희석 사이다 성공 상담 ‘사이다’ 첫 이루며 종교화합 사이다’ ‘남희석의

Posted by 852411
2016. 3. 26. 06:58 카테고리 없음

남희석 사이다

오늘 월요일 오전 11시 5분. SBS 103.5 러브FM. 남희석의 사이다. 첫방송. 앱에서 sbs고릴라 라는 것을 도시락 계란 처럼 휴대폰 바닥에 까시고 들으시면 편리 하옵니다.^^

남희석 사이다

피의 중간고사보다 이게 더 평점이 낮아. 뭐야..?남희석 사이다 재밌는데~ㅋㅋ

남희석 사이다 재밌는데~ㅋㅋ

가슴으로 느끼는영화 FFTWI 남희석 사이다 남희석 사이다

남희석 사이다 출발비디오여행에서 스포다알고 갔었는데도 재밌었어요.

제목은 좋았는데요.....실망스러웠어요... 예고편은 정말 슬프고 가슴아플줄 알았는데 연기가 그런지 아님. 내용이 아쉬운것인지 모르겠네요... 절실함이 부족한 영화.... 넘아시워요. 광팬이면 그래도 보세요. 무엇보다 수애의 연기력이 돋보인 영화!!!여러번 볼수록 더 재밌는 영화!!!10대들이 좀 어렵게 생각할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10대들이 낝은 평점이 좀 아쉽네요....그래도 정말 강력하게 추천하는 영화!!


처음볼때는 너무 흥미진진하고 재밌게 정진영욕하면서 보고잇엇는데 결말뭐에요... 뭐야 끝난거야 ? 이러면서 계속잇다나왔어요

여운이 계속 남네요... 남희석 사이다 계속생각나는 영화 정말최고의영화네여

괜찮은 영화...

보는 내내 지루했던 영화..이해가 안되는 상황만 너무 엮어놨음.. 눈에 보이는 스토리가 이해가 안될 수 있지만, 그럴 수 밖에 없는 순이의 여정은 시대의 아픔이 묻어나 만감이 교차한 영화입니다. 10~20대의 낮은 평점은 이해는 갑니다만..남희석 사이다 혼자서 조조할인이로 영화를 봤다..40대라서 일까 가슴 뭉클하고 찡한 감동...40대 이후 여성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두번세번 보면볼수록, 곱씹어 생각할수록 감동적인 영화

피의 중간고사보다 이게 더 평점이 낮아. 뭐야..? 남희석 사이다